[결제확인]
∙ 마이페이지>> 결제정보에서 결제내역을 확인하세요.
[정기결제 재개 또는 재가입하기]
∙ 결제타입이나 수량변경을 하려면 기존 결제를 해지하고 다시 결제해주세요.
∙ 카드 기간만료나 분실 등으로 이용이 불가한 경우 해지하고 다시 결제해주세요.
∙ 결제 후 잔고부족으로 정지된 경우 재개를 원하시면, 무통장입금으로 한 달분을 입금 후 사이트 상단 카톡 상담창에 입금여부를 남겨주시면 다시 사용 승인해드립니다.
∙ 무통장입금은 아래 입금처로 보내주세요.
SC제일은행 617-20-109431 온리원연구소
∙ 이때 입금된 금액은 해당월의 종료일까지 사용가능한 비용입니다. 이후 출금일에 잔고부족으로 미출금이 되면 다시 자동으로 이용정지되오니 이 점 유의하시길 바랍니다.
[해지안내]
∙ 마이페이지>> 결제정보에서 해지신청을 해주세요.
∙ 결제일 7일 전에 해지신청을 해야 해당 월 결제가 되지 않습니다.
∙ 결제시 잔고부족으로 미출금되어도 해지신청을 하지 않으면, 이후 잔고가 채워질 시 자동출금될 수 있습니다. 해지신청을 하지 않은 상태에서의 출금에 대한 환불요청은 불가하오니 이 점 유의하시길 바랍니다.
. 해지신청을 하지 않고 탈퇴를 해도 결제는 유지됩니다. 탈퇴를 하시기 전 반드시 해지신청을 하시길 바랍니다.
[이월안내]
∙ 본 서비스는 통신사처럼 종량제로서 해당 월에 제공된 데이터를 사용하지 않으면 해당 월에 소멸되고 익월로 이월되지 않습니다.
[환불안내]
∙ 전자상거래 및 소비자보호원의 표준약관 환불 규정에 따라 구매 후 본 소프트웨어를 이용했다면 솔루션 자체의 문제 등의 하자가 있는 경우를 제외하고 환불이 불가능합니다.
∙ 구매 후 7일이 지나지 않았고 사용하지 않았다면, 환불을 요청할 수 있습니다.
∙ 단 환불시 수수료, 승인처리 등의 비용을 차감 후 환불 가능합니다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