본 서비스는 자동셀링통합 솔루션입니다.
디비수집, 폰문자, 콜백문자, 스텝문자 발송까지 이용 가능한 통합상품입니다.
따라서 하나의 솔루션만 별도 결제는 되지 않습니다.
1. 디비수집 :잠재고객의 디비를 자동으로 수집해주는 솔루션
2. 폰문자발송 : 휴대폰의 잔여문자를 PC에 연동해 문자 발송하고 관리해주는 솔루션
3. 원스텝발송 : 시나리오 1회 세팅으로 자동으로 문자 발송하고 관리해주는 솔루션
4. 콜백문자발송: 전화와 문자 모두 콜백이 가능한 콜백서비스
정기결제 유의사항
1. 부가세 포함 안내 : 정기결제금액은 부가세가 포함된 가격입니다.
2. 정기결제변경처리 : 결제타입이나 수량변경을 하려면 기존 결제를 해지하고 다시 신청해주세요.
3. 정기결제해지위치 : 정기결제는 고객님의 마이페이지에서 가능합니다.
4. 정기결제해지처리 : 고객 계정 오픈 후 첫 달 결제일 전에 해지해도 첫 달 결제 후 해지 처리되며, 정기 결제일이 지난 후 해지하면 해당 월의 사용기간이 끝날 때 해지 됩니다.
5. 통장정기결제출금일자 : 정기결제 출금일은 결제신청을 한 날로부터 7일 후로 신청됩니다.
6. 통장정기결제신청완료 : 정기결제 신청 후 휴대폰으로 ARS전화를 받아야 신청이 완료됩니다.
7. 약정기간 안내 : 월 정기결제는 약정기간이 없으며 언제든 해지하려고 하면 마이페이지에서 해지 신청을 하면 됩니다.
8. 종량제 상품 안내 : 본 상품은 통신상품처럼 종량제로서 해당 월에 제공한 데이터는 사용하지 않으면 해당월에 소멸됩니다.
온리원문자 유의사항
1. 안드로이드폰 전용 : 2014년 5월 이후부터 출시된 안드로이드폰이며 아이폰(X)은 사용할 수 없습니다.
2. 통신요금 확인 필수 : 휴대폰 통신사 통신요금제의 문자 발송 수 확인 후 가입하시기 바랍니다.
3. 휴대폰 사용량 안내 : 결제한 휴대폰 개수보다 적게 사용해도 환불은 되지 않습니다.
4. 문자 발송 번호 : 문자 발송 번호는 휴대폰 번호입니다. 투넘버나 임의 번호 사용이 불가능합니다.
4. 온리원문자는 문자발송 솔루션입니다. 온리원셀링에서 발송된 문자내용은 발송자가 제공하는 정보로서 이를 신뢰하여 취한 조치에 대해 책임지지 않습니다.
온리원디버 유의사항
1. 디버 로그인 : 온리원셀링 ID, 온리원셀링 PW로 로그인하면 됩니다.
2. 디버설치 사양 : 온리원디버는 브라우저 크롬에서 다운로드가 잘 되며, 컴퓨터 사양은 윈도우10 이상, 64비트 지원될 때 정상 작동합니다.
3. M/S 엑셀 설치 : 수집된 디비는 M/S 엑셀에 저장됩니다.
4. 익스플로어 설치 : 디버는 검색시 익스창을 통해 검색합니다.
[디버 미작동시 확인사항]
1. 디버가 최신 버전인지 확인합니다(공지사항)
2. 인터넷 속도 및 핫스팟 데이타를 확인합니다.
3. 익스 네이버 지도 검색이 되는지 확인합니다.
(가끔 익스 네이버 지도 자체가 안될 때가 있음)
4. 컴퓨터가 낮은 단계 CPU/저전력모델인지 확인합니다.
[결제확인]
∙ 마이페이지>> 결제정보에서 결제내역을 확인하세요.
[정기결제 재개 또는 재가입하기]
∙ 결제타입이나 수량변경을 하려면 기존 결제를 해지하고 다시 결제해주세요.
∙ 카드 기간만료나 분실 등으로 이용이 불가한 경우 해지하고 다시 결제해주세요.
∙ 결제 후 잔고부족으로 정지된 경우 재개를 원하시면, 무통장입금으로 한 달분을 입금 후 사이트 상단 카톡 상담창에 입금여부를 남겨주시면 다시 사용 승인해드립니다.
∙ 무통장입금은 아래 입금처로 보내주세요.
SC제일은행 617-20-109431 온리원연구소
∙ 이때 입금된 금액은 해당월의 종료일까지 사용가능한 비용입니다. 이후 출금일에 잔고부족으로 미출금이 되면 다시 자동으로 이용정지되오니 이 점 유의하시길 바랍니다.
[해지안내]
∙ 마이페이지>> 결제정보에서 해지신청을 해주세요.
∙ 결제일 7일 전에 해지신청을 해야 해당 월 결제가 되지 않습니다.
∙ 결제시 잔고부족으로 미출금되어도 해지신청을 하지 않으면, 이후 잔고가 채워질 시 자동출금될 수 있습니다. 해지신청을 하지 않은 상태에서의 출금에 대한 환불요청은 불가하오니 이 점 유의하시길 바랍니다.
. 해지신청을 하지 않고 탈퇴를 해도 결제는 유지됩니다. 탈퇴를 하시기 전 반드시 해지신청을 하시길 바랍니다.
[이월안내]
∙ 본 서비스는 통신사처럼 종량제로서 해당 월에 제공된 데이터를 사용하지 않으면 해당 월에 소멸되고 익월로 이월되지 않습니다.
[환불안내]
∙ 전자상거래 및 소비자보호원의 표준약관 환불 규정에 따라 구매 후 본 소프트웨어를 이용했다면 솔루션 자체의 문제 등의 하자가 있는 경우를 제외하고 환불이 불가능합니다.
∙ 구매 후 7일이 지나지 않았고 사용하지 않았다면, 환불을 요청할 수 있습니다.
∙ 단 환불시 수수료, 승인처리 등의 비용을 차감 후 환불 가능합니다.